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방법 3가지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방법 3가지

과거에 알던사람이 갑자기 생각나거나 특정인물을 전화번호로만  사람찾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활용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간혹 전화번호에 저장된 사람중 누군지 기억이 안나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이럴땐 전화번호로 사람찾기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첫번째는 카카오톡에서 등록된 전화번호로 친구나 사람찾기가 가능합니다.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오른쪽하단의 + 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이 메뉴에서 보면 카카오톡 id로 추가 연락처로 추가 등이 있는데요. 연락처로 추가를 누르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등록된 프사등을 이용해 전화번호로 사람찾기가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페이스북을 이용하는건데요. 페이스북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사람을 찾기는 검색창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페북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해당번호와 일치하는 회원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다만, 번호의주인이 페북회원이어야만 찾을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구글에서 전화번호로 사람찾기도 가능한데요.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현존하는 모든 웹문서나 일치하는 정보들을 찾아주기 때문에 잊었던 친구등을 찾을때 이름이나 전화번호로 검색을 자주 이용하는편입니다.



예전에 싸이월드를 할땐 거의 모든사람이 미니홈피가 있었기 때문에 싸이월드에서 전화번호로 사람찾기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찾기가 어렵더군요. 위의 세가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